본문 바로가기
경상도길

김광석 다시 그리기길

by 푸른들2 2020. 11. 27.

2호선 신매역에서 승차해 경대병원역 3번 출구로 나오면 길 안내가.
얼마 남았다는 표시까지 처음 와도 잘 찾아가게 만들었다.
바닥에도.
여기도 코로나 영향으로.
벽화골목.
동대구역사 음식점서 저녁을.
저녁 6시의 동대구역 광장

신매역에서 도보여행을 마치고 대구지하철 2호선을 타고 경대병원역에 하차해 3번 출구로 나오면 김광석 가는길 안내가

잘되어 찾아 가기가 무난한다. 대구의 중심가를 하나씩 더듬어 가면서 길들을 알아가고 싶어 도보를 끝내고 남는 시간에

김광석 거리를 찾게 되었는데 김광석이 유년에 살던 동네가 길객과도 연관이 되어 첫번째로 찾아 왔는데 평일이라 

그런지 한가하고 아직은 잘 모르는 거리를 연결해 하나씩 알아갈 생각이다. 김광석 거리를 한바퀴 돌고 전철로 동대구

역으로 돌아와 동대구 역사 식당에서 저녁을 먹고 18시15분 귀경열차를 탄다. 갑자기 실행된 대구의 도보여행 친구도

갑자기 동행해 갔지만 낮선 세상으로 들어가 즐거운 세상으로 만들어 행복한 시간이 되었다.

 

삶의 나그네  -길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