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삶의여행속내모습 서울길

사랑의 공식 (불암산 숲탐방)

by 푸른들2 2009. 8. 10.

불암산 숲길 상계 재헌 중학교부터 화랑대역까지
수은주가 33.6 숲 탐방로에서 복더위를 온몸으로

낙산거사 가는길 흐르는 땀과 더위도 친구처럼

 

 
 
 

 
 
 
 원자력 병원 후문 쪽으로 나가는 공릉산 현판
♡...사랑의 공식 ... ♡
 
내가 가진 것과 당신이 가진 것을 더하면 그것은 만남 입니다.
 
내가 가진 것에 당신이 가진 것을 빼면 그것은 그리움 이죠.
 
내가 가진 것에 당신이 가진 것을 곱하면 그것은 행복 이며
 
내가 가진 것에 당신이 가진 것을 나누면 그것은 슬픔 이랍니다.
 
그러나 내가 가진 것과 당신이 가진 것을 더하고 빼고 곱하고 나누어도 하나라면 그것은 바로 사랑 입니다. -낙산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