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좋은자료모음

아내의 몸을 깨워라

by 푸른들2 2009. 10. 21.

아내의 몸을 깨워라




남편과 꼭 함께 보자

섹스는 골프와 같다는 우스갯말이 있다. 골프는 같은 코스를 백번 돌아도 같은 지점으로 공을 날려 보내기 불가능하고, 잔디가 말랐느냐 축축하냐에 따라 퍼팅도 달라지기 때문이다. 하지만 수많은 남편들이 스틱만 휘두르면 점수가 나는 하키와 섬세한 골프를 자주 혼동한다. 또한 ‘아내는 뭘 좋아할까’ ‘어떻게 해야 제대로 아내를 만져줄까’ 고민하면서도 쉽사리 아내에게 물어보지 못하는 남편들이 의외로 많다.

아내들 역시 마찬가지. 자신을 달아오르게 하는 방법을 남편에게 알려주고 싶으면서도 어떻게 표현할지 몰라 애태우는 경우가 종종 있다. 만족스런 섹스를 위해 남편들이 꼭 알아야 할 것은 무엇일까. 여기, 이 섹스북엔 남편이 알아야 할 ‘아내를 만족시키는 섹스’의 모든 것이 담겨 있다.   

 

1. 본 게임에 들어가기 전, 아내의 몸을 깨워라

아내 애태우기_  천리 길도 한 걸음부터…

가장 먼저 알아두어야 할 사항은, 아내를 애태우고 싶다면 솟구쳐 오르는 무자비한 정력을 뒤로하고 아내의 마음을 편하게 해줘야 한다는 것. 간단한 얘기처럼 들리지만 많은 남편들이 실천에 옮기지 못하는 기본 매너 중 하나다. 아내를 애태우는 가장 큰 무기는 스킨십. 스킨십은 오감을 모두 동원해 즐기는 일종의 유희다. 시각과 청각 그리고 촉각, 미각 또한 후각까지 온몸의 신경세포를 깨울 때, 웬만한 섹스만큼 살이 타는 듯 짜릿함을 느낄 수 있다. 이곳저곳 가려운 곳을 긁어주고 어루만져주는 남편만이 아내를 정복할 수 있다는 사실! 꼭 기억해두자.


환상적인 전희를 위한 체크_  전희는 욕망을 표출시키는 최고의 방법

아찔할 정도로 끝내주는 황홀한 섹스를 하려면 먼저 아찔할 정도로 끝내주는 황홀한 전희가 필요하다. 전희가 없다면 여자는 섹스를 즐길 수 없다. 섹스에서 전희란 가장 에로틱한 상상과 환상을 행동으로 옮기는 것. 전희를 즐기기 위한 첫 단추는 포옹으로부터 시작된다. 두 사람의 몸이 이리저리 얽히고, 저리 짓눌리고, 여기저기 더듬다 보면, 어느덧 아내의 거친 숨소리를 경험하게 될 것이다. 두 사람이 일치되어 들려오는 호흡은 그 자체만으로 열정을 불사르는 최고의 정력제가 된다.

황홀한 키스 역시 전희를 불태우기 위한 가장 좋은 방법이다. 입과 손으로 아내의 온몸을 물고, 빨고, 꼬집어 자극하고, 무릎부터 사타구니까지 물결치는 듯한 손놀림의 소용돌이를 일으키면, 아내는 남편의 성적인 노예가 되어버릴 것이다. 부드럽게 아내를 달래주는 포옹부터 경쾌한 키스, 온몸을 샅샅이 뒤지는 강력한 손놀림, 극단적인 몸짓과 거친 호흡은 섹스 전 꼭 거쳐야 할 필수 코스이다.


아내가 반응을 일으키는 민감한 곳_  반드시 공략해야 할 곳들

여자들은 오감에 약하다. 시각, 청각, 촉각, 후각, 미각 어느 하나라도 놓칠 수 없지만 그 중 여성들이 가장 흥분하는 감각은 바로 촉각이다. 특히 많은 신경세포가 몰려 있는 입술의 촉각은 매우 뛰어나다. 여자의 열정에 불을 지필 수 있는 혀를 이용한다면, 아내는 더더욱 열광하게 될 것이다. 혀의 둥근 끝 부분으로 아내의 윗입술 안쪽을 훑어주고 그 다음 서로의 혀를 세게 빨아들여 아내의 온몸까지 빨려 들어가게끔 혀로 愛무한다면, 아내는 이미 당신의 포로가 되어 있을 것이다.

또 하나, 여자는 남편이 조심스럽고 부드럽게 자신을 마사지해주거나 머리카락을 만지는 것에 참지 못할 흥분을 느끼기 쉽다. 아내를 뒤에서 껴안아 뒷덜미에 따뜻한 숨결을 닿게 하고, 목덜미에 키스를 하면 금방이라도 사르르 녹아내리는 아내를 느낄 수 있을 것이다.   

아내의 귀 또한 남편들이 꼭 짚고 넘어가야 할 관문 중 하나. 따뜻한 숨결을 살살 불어넣어 그녀의 귓바퀴와 귀 뒤를 愛무하거나 혀를 둥글게 말아 귓불을 빨게 되면, 아내들은 짜릿한 흥분을 맛보게 된다. 이곳만 정성을 다해 집중적으로 愛무를 한다면 오르가슴을 느끼는 것은 시간문제다. 또한 아내의 그곳(?)을 손가락으로 살며시 위아래로 움직이며 부드럽게 둥근 원을 그리고 물결치듯 탐하여 준다면, 아내는 막 봉오리를 트는 작은 꽃처럼 웅크리고 몸부림치다 곧장 당신의 품으로 파고들 것이다.

더 나아가 클리토리스(음핵)를 닿을 듯 말 듯 가볍게 간지럼 태우듯 톡톡 치며 섹스를 시작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이런 동작을 반복하면 세상의 모든 남편들은 자신을 더욱더 자극하는 아내의 유혹적인 ‘아~아~아!!!’ 신음소리를 들을 수 있을 것이다.


* 쾌락을 선사하는 혀의 마술

손은 정력적이고 강한 자극을 주는 반면, 혀는 구름 위에 앉은 듯 부드러우며 애절한 기분을 선사한다. 촉촉한 입으로 아내의 구석구석을 부드럽게 어루만져 쓰다듬어준다면 아내는 파라다이스를 경험하게 될 것이다. 사실 많은 여성들은 남편과의 오럴 섹스에 황홀해한다. 그리고 그녀들은 얘기한다. 오럴 섹스를 즐길 줄 아는 남자만이 여자를 진심으로 아끼고 사랑하는 남자라고….

혀의 자극이 필요한 또 다른 이유는, 남성의 몸 중에서 가장 큰 쾌감을 불러일으킬 수 있는 곳이 바로 혀라는 사실 때문이다. 혀로 아내를 자극하는 동안 남편 스스로도 쾌락을 선물받을 수 있게 된다.
혀를 이용할 때는 아이스크림콘을 먹는 것처럼 하면 쉽게 테크닉을 터득할 수 있다. 아내의 유두를 혀로 자극할 때, 아이스크림콘을 먹을 때와 마찬가지로 혀를 부드럽게 위로 감아올리고 유두에 입술을 닿게 해서 그 맛을 보면 된다.

혀로 선사할 수 있는 최고의 흥분은 클리토리스를 자극하는 것. 아내의 클리토리스를 부드럽게 움직이고 강하게 두드리듯 자극하고 약간의 압력까지 가하면, 아내는 이미 온몸이 바짝 타 침대의 한쪽을 부여잡고 ‘좋아요’ ‘거기’ ‘좀더’ 등등 비명에 가까운 신음소리를 삼키지 못해 버둥거리고 있을 것이다. 클리토리스만 자극하는 섬세한 테크닉도 좋지만, 클리토리스를 포함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