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좋은자료모음

[스크랩] 알아두면 편리한 자판사용법

by 푸른들2 2007. 7. 4.
① 인터넷을 검색하다 앞화면으로 가고 싶다면.... 마우스를 사용하셨지요?
위에 메뉴중 마우스로 뒤로가기... 이제 그만 하세요...

자판에 ◀━를 눌러 보세요.(엔터키 위에 있는건 아시지요? back키 아시지요?)

② F1.... 인터넷 도움말이 나오네요.... 인터넷에 대해 이제쉽게 도움받으세요.

③ F3.... 파일찾기가 나오네요... 찾고 싶은 파일...이제 쉽게 찾으세요.

④ F4.... 주소창이 나오네요...
주소를 고를 때도 자판의 화살표로 이동하세요.
아래로 위로 잘 골라서 엔터키를 치시면, 이동하고 싶은 주소로 이동합니다.

⑤ F5.... 새로고침.... 이 되네요....
검색하다 빨리 새로 고치고 싶을 때 마우스 필요없어요.

⑥ F6.... 주소창에 블럭이 설정됩니다.
이기능은 주소창에 저장 되어있지 않는 새로운 주소로 이동 할때 사용하는데,
F6키를 누르면 블럭이 설정되고 이때 Delete키를 치면 주소창이 지워집니다.
그리고 새로운 주소를 직접치고 엔터를 치세요. 새로운 주소로 이동되죠.

⑦ F11.....화면을 넓게 보고 싶을때 사용하세요.
위, 아래에 메뉴창이 사라지면서 화면이 아주 넓어집니다.

⑧ Ctrl + N......현재 페이지가 하나더 생기네요. 로그인까지 되어서....

⑨ Ctrl + W.......에구 열심히 하고 있는 현재 페이지가 없어지고 말았네..
함부로 하지 마시고요...야한거 보고 있는데
갑자기 누가오면 보던 페이지가 사라지니까..... 뭐했는지 모르겠지요.ㅡ.ㅡ
출처 : 알아두면 편리한 자판사용법
글쓴이 : 안드레아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