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좋은자료모음

내가 여자로 태어난다면 한번 해보고 싶은 것 베스트 5위

by 푸른들2 2010. 8. 7.


내가 여자로 태어난다면 한번 해보고 싶은 것
베스트 5위

두 발로 걷고 손으로 움켜쥐는 것 외에는 같은게 없다는 남과 여...
그렇기 때문에 서로 동경하는 부분도 있다.
"내가 여자로 태어난다면 한번 해보고 싶은 것은 무엇인가"
일본 구글의 설문 페이지에 올라와 있는 내용이다.

남자가 여자에게 동경하는 부분을 알려주는 좋은 설문이라는 생각을 했다
물론 나 또한 이 부분에 관심이 있어서 설문에 응답을 했었고, 얼마전 이 설문이 종료되어 글이 올라왔다. 내가 답한 것이 순위권 안에 들기도 했는데, 그 대답이 재미있어 소개할까 한다.

이름하여 "내가 여자로 태어난다면 한 번쯤 해보고 싶은 것 베스트 5"


1. 남자가 한턱 내주는 고급 레스토랑에 가고싶다.



남자라면 누구나 가지고 있는 경험이라고 한다면, 후배에게 한턱 낸 거랑, 데이트 할 때 한턱 쏜 기억일 것이다. 대부분의 남녀 간에는 남성이 비싼 것을 내는 것이 매너라고 생각하는 경우가 있다. 그리고 여자는 이것을 당연하게 생각한다.


남자들 사이에서도, 또는 이성 사이에서도 남자가 내야할 경우가 많은 것이 사실이다. 특히 이성간에는 남자는 거의 일방적으로 내야하는 경우가 많은데, 이것이 꽤나 부러웠던 모양이다. 물론 필자 또한 이 부분에 꽤나 많은 불만을 품었던 것도 사실이다.


남자가 특별히 돈을 더 많이 버는 것도 아닌데 남자가 내야하는 경우가 많다. 솔직히 불만이 없다고 이야기하기에는 무리가 있다.

와리깡(자기 몫은 자기가 내는 것)문화가 보편화 되어 있는 일본에서 이것이 1위를 차지한 것은 의외다. 남녀 관계에서 남자가 쏴야 하는 것은 역시 만국 공통이 아닐까


2. 아기를 낳아보고 싶다.



필자도 이 설문에 아기를 낳아보고 싶다고 대답했는데 이것이 2위에 랭크되어 있다.
남녀가 사랑하고 그 결과 아기가 생긴다. 하지만 출산의 고통은 여자에게만 떠넘겨져 있는 것이 사실이다. 이는 생물학적 차이이기 때문에 이것을 떠 넘겼다는 표현자체가 무리가 있겠지만 말이다.
모성애가 사회적으로 부모와 자식간의 정을 대변하는 말이 된 것도 여성의 몸에서 10개월을 살고, 엄청난 아픔 끝에 세상밖으로 태어나는 과정을 본다면 너무나 당연한 결과라고 봐야할 것이다.

일본에서는 "코 구멍의 수박", "모공의 지구"라는 표현을 출산과 비교할 정도로 출산이라는 아픔을 설명하기도 한다. 하지만 그 고통을 모두 함께 이기고 태어나는 생명이기에 고귀하다는 생각도 하는 것 같다. 자신의 몸으로 새 생명을 잉태하는 고귀한 과정을 겪는 것은 남자로 태어난 입장에서는 부러운 것이다.


3. 소개팅에서 남자가 내 주는 저녁을 얻어먹고 싶다.



소개팅에 나가면 기본적으로 남자가 낸다. 1위와 별반 차이가 없는 내용이지만, 역시 응답자가 많았던 것으로 보아 만국 공통의 매너라는 생각이 든다.

남자가 내야하는 경우가 너무 많은 것은 사실이니깐...


4. 브래지어를 한번 해보고 싶다.



남자는 이것의 필요성을 느끼지 못하기 때문에 어떠한 기분인지 알 수 없다. 일부 이상 성욕자들은 브래지어를 하기도 한다고 하는데 역시 이는 남자로써 할 때랑 여자로써 할 때랑은 하늘과 땅차이이다. 필요성에 의해 해야하는 경우에 대해서는 한번 정도는 해보고 싶다는 생각도 할 법하다.

개인적인 생각이지만 너무 불편한 것 같아서, 오히려 내가 남자로 태어나서 다행이라고 생각하는 부분중에 하나이기도 하다. 하지만 역시 남자로써는 호기심을 가질법한 부분이다.


5. 치마를 입어보고 싶다.



4위의 내용과 별반 다를 게 없다고 생각한다. 치마라면 남자도 요즘은 입지 않느냐며 반문할지 모르겠지만, 남자용 치마는 발목까지 내려오는 긴 치마뿐이다. 여기서 말하는 것은 짧은 치마를 의미하는 것으로 역시 남자에게는 평생 허용되지 않는 금단의 구역이다.

추운 겨울에도 짧은 스커트에 하얀 살을 밖으로 드러내고 다니는 여성들을 보면 안쓰럽기까지 하는데, 역시 필자는 해보고 싶지는 않다.


이 포스팅을 하면서 여친이 남자는 변태라며 이야기 했다.
하지만 이것은 단순한 호기심에서 답한 것들이 많기 때문에 과대 해석할 필요는 없다고 본다. 인상적인 것은 남자와 여자간의 비용 부담문제였다. 역시 남자입장에서 부담이 되어왔던 것은 사실이니깐...

하지만 1위와 3위를 차지하는 것은 꽤나 충격이다.
남자로 태어나서 꼭 하고 싶은 것이라는 설문이 나온다면 다시 한번 소개할까 한다.
아마 남자로 태어나서 하고 싶은 것에는 좀더 다양한 대답이 있을 듯 싶다.